몸에 좋은 파슬리 효능 및 부작용 보관방법

아래에서는 파슬리(parsley)는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파슬리이란

파슬리는 고갈난목잎 나무의 어린 잎이나 새싹의 잎사귀를 이르는 이름입니다. 파슬리는 스프링에 특히 인기가 많으며, 미국 남부나 동남아 등의 발달되지 않은 나라에서 겨울과 봄에는 먹이로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파슬리는 인도, 중국, 아프리카, 멕시코 등 다른 지역에서도 그 속성에 따라 음식과 함께 먹는 salad 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parsley이미지입니다.

 

파슬리 효능

파슬리는 비타민 A과 C, 다이아몬드, 칼슘 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비타민 E과 무기합성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슬리는 비타민 뿐만 아니라 비타민 외의 성분들로 좋은 위장, 호흡기 및 신경계 윤곽을 조절합니다. 이것은 소화를 유지하고 건강한 감각과 기능을 무시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목포 및 건강한 관절 근육을 유지하기위해 필요한 마그네슘 이 과일에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슬리는 또한 장내 전용 병균을 줄이고 긴급 주사를 필요로하는 것을 막는 것에도 도움을 줍니다.

심장과 신장 기능을 돕기위해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 비타민을 제공하기 때문에 건강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네랄은 양호한 소화기능과 강한 이식성을 보장합니다.

 

파슬리 부작용

과일 파슬리의 부작용으로는 감기와 미열, 우울감, 위산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는 식물 파슬리의 부작용도 염증과 불안, 빈혈, 난청, 기관지 손상, 간 과민감 부작용과 다른 약물에 대한 과민감상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parsley이미지입니다.

 

파슬리 하루 섭취량

파슬리는 하루 최대 100mg까지만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래서 보통 하루에 섭취하는 파슬리의 양은 보통 50mg 이하가 됩니다.

파슬리 먹는법

파슬리는 당근과 같은 식자재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깨끗한 냄비에 당근과 함께 물을 넣어주십시오. 불을 중간 정도로 조절하여 끓이십시오.

끓이면 당근이 부드럽게 되면 물을 적당히 떠줍니다. 당근이 부드러워졌다면, 파슬리를 냄비에 넣고 살짝 뒤집어주십시오.

그리고 약한 불로 5분정도 더 끓여주십시오. 섞어 끓인 파슬리는 식용유로 구워드리거나 밥과 함께 즐기시면 됩니다.

파슬리 보관방법

식물 파슬리를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온과 습기를 유지하는 곳에 두는 것입니다. 파슬리 뿌린 곳은 일년 내내 같은 방법으로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고온이란 파슬리가 잘 부팅할 수 있고 습기는 파슬리가 좋게 건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름철에는 더 많은 습기가 필요하고, 겨울에는 더 많은 보기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정기적으로 인생하고 자라게 하려면 따뜻하고 습한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고온과 습기는 여름철과 겨울철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파슬리가 잘 자라고 건강하도록 매 계절마다 적절한 수준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상 파슬리(parsley)로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