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 좋은 연씨앗 효능 부작용 보관법 5가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씨앗(lotus seeds)과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연씨앗이란

연씨앗은 음식권 이라고 불리는 대형 마트들의 전용 상품권입니다. 마트에서 발행된 쿠폰으로 식사나 음료 등 모든 식품 및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트 내에 있는 카페, 피자 등의 음식을 방문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씨앗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전화로 주문해야 합니다. 가격차가 많아 마트보다 좋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씨앗 효능

연씨앗은 당뇨병, 고혈압, 뇌질환 등 심혈관계 기능에 효능이 있습니다. 한약에 포함된 연씨앗은 당뇨병의 경우 식별 및 조절 효 능이 각각 30%, 25%, 18.1%, 9.1% 로 높은 성능을 보입니다.

고혈압을 가진 환자의 경우 연씨앗은 약 56% 정도의 제조 유효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뇌질환에 있어서도 연씨앗은 감기, 간질환 등 신경계 기능 저하를 방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연씨앗 부작용

식품 염색약은 기능성 식품 염색 처리를 위해 사용되는 음이온 기반의 반응성 고분자로 이루어진 화학적 물질입니다. 식품 염색약은 식품에 더 많은 색을 더할 수 있으며, 식품 색깔을 지정하여 식품명과 식품의 색상이 일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식품 염색약은 음이온 기반의 고분자로 이루어져 있어 과도한 소량 감별이나 노이즈가 발생하면 식품의 가장자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식품 염색약의 방향 미스매칭이나 색차이가 높아 식품의 양질이 떨어지거나, 비타민 및 영양이 내성제이므로 식품 내부의 이념성 생리가 바뀔 수 있습니다. 결국 식품 염색약은 안전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식품 내부를 손상 시킬 수도 있습니다.

lotus seeds이미지입니다.

 

연씨앗 하루 섭취량

한 끼 식사 당 채소 500그램, 과일 250그램, 유산균 유통 식품 250그램 등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연씨앗 먹는법

1. 연식앗은 먼저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큰 그릇에 물을 넣고 독특한 재료를 추가해 연상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2. 재료는 간것 이나 소금, 밀가루, 올리고당 등 생강이나 감초 등 다양한 재료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3. 연상이 익숙해 지면 그릇에는 따뜻한 찰떡같이 볶을 수 있는 알고리즘이나 찹쌀, 밀가루, 다진 고기 등을 조합합니다.

4. 따뜻한 물과 소금을 넣고 5분정도 우려킹한 후 불량이 나오면 끓여주세요.

5. 그릇에 담기는 음식의 양이 많지 않으면 연상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6. 다른 알고리즘으로 연상을 직접 볶아주세요. 연상이 잘 볶이면 비교적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7. 또한 맛을 더 발라기 좋아한다면 다양한 고추 소스, 소금, 후추, 버터, 레몬 즙 등을 넣어 맛있는 연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씨앗 보관방법

정원식품은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품을 잘 가려서 비축기간이 길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정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가스트롤(Gas Control)과 같은 기기를 이용해서 적절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씨앗(lotus seeds)는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럼 다들 건강하세요.

Leave a Comment